시크릿 멤버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으로 어떤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고 또 해당 소속사에는 어떤 연예인들이 있는지 눈길이 가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전효성 전속계약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효성 아이오케이컴퍼니 전속계약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전효성이 많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더욱 더 지원을 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해당 소속사 연예인을 알고는 상당히 큰 회사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현정, 김하늘, 조인성 등의 배우들이 있고 가수는 장윤정이 있고, 코미디언으로는 이영자, 김숙, 지석진 등이 해당 소속사의 대표 연예인입니다.
2009년에 데뷔를 한 전효성은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많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2013년에 OCN 오리지널 시리즈 "처용"에서 여고생 귀신 역할을 시작으로 처음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KBS, SBS, TVN 등 여러작품에 폭넓게 등장하면서 자신의 연기 커리어를 쌓아나갔습니다. 2016년 SBS 연기대상에서는 드라마부문 특별연기상 또한 수상을 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연기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고 2020년 5월부터는 MBC 라디오 DJ도 하면서 안정적인 진행 역할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12일에 한복을 세계인에게 알리는 기여에 대해서 한복사랑 감사장 또한 수상을 했습니다.
모범택시 원작
모범택시가 처음부터 새롭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고 네이버 웹툰 원작이 따로 있습니다. 까를로스와 크크재진님의 합작품으로 지난 2020년 8월에 시작을 했습니다. 내용 또한 원작을 바탕으로 따라가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무지개 택시회사에서 재직중이며 손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복수를 대신 해주는 대행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지상파 드라마가 잘 되지 않는 시점에 펜트하우스가 나왔고 그 기세를 모범택시가 잘 이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홍길동처럼 힘든 사람들을 도와주는 영웅이 필요한 현실임을 드라마를 통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댓글 및 공감은 큰 도움이 됩니다. :)
▼▼이 글을 읽은 분들이 필요한 다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