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ad-slot="4929651688" data-ad-format="rectangle" data-full-width-responsive="true">
data-ad-slot="7938619090" data-ad-format="rectangle" data-full-width-responsive="true">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 버전 apk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 버전 apk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확인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어플을 설치하기 위해서 마켓 앱이 있을텐데요. 그런데 여러가지 오류 등으로 인해서 가끔씩 보이지 않을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초기화를 다시 할 수도 있고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를 하고 다시 설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초기화보다는 다운로드 하는 것이 더 편할 것입니다.

 

 

그러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를 다운로드 받는게 여기서 문제일텐데요. 파일을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어떻게 사용을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 버전 apk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 버전 apk 다운로드

 

아마도 apk 라는 것에 대해서 낯설어서 어렵다고 다가온다고 생각합니다. apk 다운로드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방법만 알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pc에서 바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apkpure 다운이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는데 해외사이트 일 것입니다. 그래서 url 마지막에 .com/kr 을 붙여주면 한글로 보이게 됩니다. 그러면 pc에서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자료실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APKpure 홈페이지 바로가기

 

 

 

apkpure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거나 검색해서 다운로드를 진행이 됩니다.

 

apkpure 홈페이지

 

 

 

Google Play Store 검색 및 다운로드

 

▼APKpure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글로 변경해서 언어가 한글로 보이기는 하지만 검색을 할때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바로 검색하지 말고 google play store를 적어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Google Play Store 검색 및 다운로드

 

해당 어플이 나오면 더 보기를 누른 다음에 다운로드 APK를 눌러서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과 동일하게 진행을 하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APK 옮기기

 

 

apk 다운로드를 받았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운로드를 받았으면 이제 다시 스마트폰으로 옮겨야합니다. 옮기는 것은 간단합니다. USB 선으로 연결을 하고 그리고 연결된 스마트폰에 있는 다운로드 폴더로 파일을 이동시키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APK 옮기기

 

 

 

받은 파일을 스마트폰 내에 있는 기본 어플인 내 파일이라는 곳에 저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내 파일에 들어가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바로 이동을 시켰기 때문에 최근 파일에 검색을 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운로드 받은 파일 이름이 있을 것이고 뒤에 .apk 라는 확장자로 되어 있기에 바로 알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 버전 apk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도 똑같이 내려받으면 되기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및 공감은 큰 도움이 됩니다. :)

 

이 글을 읽은 분들이 필요한 다른 정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